이글루스


국제위러브유 & 장길자 회장님 - 베트남 심장병어린이 수술 지원①

 
#]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 ~
"이웃에게 희망을, 인류에게 행복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님)의 정신입니다.



베트남 심장병어린이 수술 지원

[2004.05.11 / 새생명복지회 주관] 베트남 심장병어린이 수술 지원




새생명복지회의 ‘새생명 살리기’가 국경을 넘어 베트남까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심장병, 백혈병, 난치병 어린이들을 위한 새생명 살리기에 앞장서고 있는 새생명복지회는 사회복지법인 한국어린이보호재단과 손잡고 작년 11월, 베트남 심장병어린이 2명의 수술을 지원한 데 이어 지난 4월에 다시 두 어린이의 심장병 수술을 후원했다.


이번에 후원한 어린이는 응웬 쭝 득(14)과 호앙 티 프엉 아인(7). 4월 22일 한국에 온 이들은 ‘심방중격결손’이라는 선천성 심장병을 앓고 있었다. 아인의 어머니는 지난해 새생명복지회의 지원을 받고 수술 후 건강을 되찾은 베트남 심장병어린이의 부모로부터 수술이 잘 되었다는 얘기를 듣고 한국에 오기로 마음을 굳혔다고 한다.

한국에 입국한 직후 바로 심장초음파검사를 받고 수술을 기다리던 득과 아인은 25일 서울 남산에서 개최된 제3회 새생명 사랑 가족걷기대회 행사장에 들러 이 자리에 모인 6천여 회원들에게 인사했다. 수술의 성공과 아이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회원들은 아낌없는 격려의 박수를 보냈다.

순박한 미소가 인상적인 득은 이튿날인 26일에, 그리고 깜찍한 공주님 같은 아인은 27일 각각 수술을 받았다. 출국 전날인 5월 10일, 회원들이 병실을 방문했을 때 득과 아인은 수술 전보다 눈에 띄게 혈색이 좋아졌다.

by 야옹이 | 2009/03/25 17:47 | 국제활동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rhdiddl12.egloos.com/tb/484001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